[Episode 15 preview] "Wait, I'll be here soon" Racket Boys ahead of the final game!

31K 조회수12

    SBS Monday-Tuesday drama 'Racquet Boys'
    ☞ July 26th [Mon] 10:20pm

    -Tuesday Drama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Homepage : programs.sbs.co.kr/drama/racket
    ▶ Facebook : sbsdrama.off...
    ▶ Instagram : sbsdrama.of...

    게시일 11 일 전

    댓글

    1. 최현욱 진심녀

      제발 시즌2 ㅠㅠㅠ

    2. Seora Yun

      전남 남중부에 부상자 속출해서 우찬이, 인솔이가 다시 엔트리에 들겠다!!

    3. 한심좌

      짜피 져도 세윤: 야 윤해강 나한테 할말없냐? 해강: 어..? 아...약속못지켰네 미안.. 세윤: 아니 그거말고 해강: 어? 세윤: 고백 안하냐? 해강: 어? 세윤: ㅋㅎ 나랑 사귀ㅏ자고 해강: 그래 고마워 그냥 박찬 떨어져

      1. 변종묵

        주인공인데 조연에게질일없죠 심지어 세윤이가응원하면 박찬멘탈 흔들리죠

    4. 박원선

    5. 와우

      머리 쓰담는거 너무 설렌다

    6. 주뱅

      이제 재수탱이가 시합을 뛰는걸 보는건가

    7. 내가 지은 최현욱

      한세윤❤️윤해강 존버 탄다 🥺💕

    8. AesTaethic 美的Jeon ッ

      Help me reach 100K please

    9. 라이트_최애는 윤두두

      윤담아 왜 쓰러진거야…

    10. 민진

      해강이가 경기 못 나오면 인솔이가 나올 수도 있겐ㅅ내

    11. 백승호

      재수탱이도 뛸텐데 인솔이도 하드캐리가자 !

    12. AI 6

      재방송.

    13. AI 6

      핸폰으로 보게 하면 좋겠는데요..

    14. AI 6

      하..

    15. AI 6

      아니 나 어제 못봤는데 왜 예고편 이얔!!!!!!!

    16. 이준서

      제발 이겨라!!

    17. 채령

      10시 20분 시작 실화냐구 😭😭😭😭😭😭😭

      1. 채령

        @최현욱 진심녀 1시간 40분 방송이면 12시쯤 끝날것 같아요

      2. 채령

        @변종묵 헙?? 정말요 ㅠㅠ 😭

      3. 최현욱 진심녀

        그럼 몇시에 끝나나요?

      4. 변종묵

        올림픽이니 어쩔수없죠 심지어1시간40분 방송하는거같은데요 편성표보니

    18. 난다니티 영원히 워너블

      ㅠㅠ 괜찮아

    19. 박시온

      근데 왜 월화 드라마에서 월로 바뀐거임 ???

      1. 나는 카이다

        화요일때 다른프로그램이 해요

    20. subin

      용태한테 머라고 했어?!!!!!!!

      1. 혜윤 Hyeyun

        @subin 아 예.

      2. subin

        @혜윤 Hyeyun 분노해서 말한고에용ㅋㅋ

      3. 혜윤 Hyeyun

        "너가 따라하는 이용대 기술은 나한테 안통해". "까불지마"

    21. 박성민

      또 일주일을....

    22. PL_JoeZo

      오늘 하냐...?

    23. 준호

      재석이가 머라는거임?

      1. 변종묵

        우찬한테 한말물어보는거같은데요 경기도못뛸텐데 우찬이니가사오던지 하니까 우찬이가 빡친거 물어보시는거같아요

      2. 이준서

        니가 따라하는 이용대기술은 나한테 안돼

    24. lalisayaaah manoban ACE

      let my boys win please. last 2 episodes

    25. 이상우

      이재인♡♡♡

    26. 이혜인

      언제 사귀냐 ㅠ

    27. 라켓소년단 Racket boys

      윤담이 어떡해.... 해강이 쓰담쓰담 왜 이렇게 설레냐,,

    28. 송

      0:19 빵한테 필요한건 솔이의 응원

      1. 변종묵

        @사람 파이널을 은호가들어갔고요 해강이가우찬이란 1복식으로박찬재석조랑대결해요 근데팽감독이 박찬재석조는다 괜찮은데 수비적인팀에게 매번진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윤코치가 해강복식파트너가윤담이아닌 우찬이를넣었죠

      2. 사람

        @변종묵어제 안봐서 잘 몰라서요

      3. 변종묵

        @사람 근데복식만 나가서 코치샘 해강이우찬이셋다 그렇게하겠죠

      4. 사람

        해강이가 이기면 예상이간댜 윤코치,윤해강:야! 으아!

      5. 꽃보자남자

        + 감독님ㅠㅠ

    29. 안성철

      소체 져도 세윤이랑 해강이랑 이어질듯

      1. 안성철

        @군침이싹도노 주인고 이니까..

      2. 군침이싹도노

        애초에 질리가 없으

    30. 지깽

      경기 이겼으면 좋겠고....해강이 눈 빨리 나아야하는데...

    31. 한수아

      다음주에 어떡해 용태도 어떡하고 더 어떡하는건 해강인데 해강이 눈..제발 안아프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32. Lea Emmerick

      Series or drama name, please?

      1. sadarani mayanglambam

        @Lea Emmerick my pleasure

      2. Lea Emmerick

        @sadarani mayanglambam thanks❤

      3. sadarani mayanglambam

        Racket boys

    33. 윤서호

      도장 찍으면 안돼!!!!!!!!

      1. 변종묵

        라겟보이즈가 우승하면 못찍어요 인솔이아빠가높으신 분인데

    34. 손상연 나라세워 ㅠ!

      제발 해강이랑 세윤이 빨리 이어주세요ㅠㅠㅠ

      1. 로운

        그닝까여 와 볼때마다 손떨림

    35. 손상연 나라세워 ㅠ!

      ㅠㅠ 제발 빨리 다음주 되라ㅜㅜ

    36. Shohei Ohtani

      0:24 무조건 해강💗세윤 해피엔딩 만들어주세요!!

    37. Zulkefli Zul

      Wah.

    38. 인프피의 정석

      갑자기 주1회로 바꾸는게 어딨냐구요 진짜

      1. 이하랑

        @천건우 엥 그거 루머 아니고 진짜 였어요?

      2. 천건우

        조연 배우가 코로나 확진바래요 그래서 촬영이 늦어져서 주1회로 바꿔대요